부부의 삶

불륜을 예방하는 부부의처신 10가지

대영플랜트 2015. 3. 1. 14:57
불륜을 예방하는 부부의 처신, 열가지
 
 

 

 

1. 여자는 홧김에 서방질하고, 남자는 부인으로부터 인정받지 못할 때 다른 이성을 바라보곤 한다.
- 여자의 외도는 남편의 외도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더라.
- 여자는 남편의 사회적 활동의 결과와 무관하게 늘 진심어린 심정적 후원자가 되어야 한다.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잘해 낼 거라 믿어---등등!)

 


2. 연애 시절 못지않게 결혼 후에도 단정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 아무데서나 물기를 털어내는 비온 날의 개처럼 되지 말고- 내숭스럽지만 고양이처럼 늘 단장하라.
- 눈꼽 끼고 미치ㄴ년 헤어스타일로 사랑을 요구하지 마라.
- 입 냄새 술 냄새 풍기며 들어와 지 혼자 꼿꼿해져서 잠자던 부인에게 달겨들지 말자.

 

3. 매너리즘이 생기지 않도록 월 한번 이상은 단둘이 새로운 곳으로 당일 여행이라도 다녀온다.
- 최소한 부부싸움의 기회는 확 줄어든다.

 


4. 여자가 38선이 터지기 직전부터는 예민해진 그녀의 신경질을 아버지처럼 다 받아줘라.
- 남자가 직장일이나 사업관계로 기죽어 들어오면 어머니처럼 다독거려 줘라. 애기 다루듯이---

 


5. 자녀들, 본가식구들, 친정식구들 앞에서 상대의 자존심을 세워줘라. 10초면 가능하다. 돈도 안 든다.

 


6. 아무리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워 부부 싸움을 벌여도 역린을 건드리는 말만큼은 하지 마라.
- 당사자가 열등감으로 갖고 있는 신체적, 학력, 친정, 시댁의 문제등

 


7. 배우자의 약점을 강점으로 칭찬하라.
-예: 비만인 부인에게는 복스럽게 생긴 당신 때문에 집안 일이 뭐든지 잘될 것 같에---
-예: 머리 크고 못 생긴 남편에게는 여보 우리 친구남편이 그러는데 당신이 무지 터프해 보이고 꼭 보스같이 생겼데
* 그래서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남자는 자기를 알아주는 사람을 위해 목숨을 바친다 하지 않았던가!

 


8. 동창의 남편이나 친구의 부인을 절대 절대 칭찬하지 마라. 도리어 작은 흉이라도 볼라치면 의외의 쏠쏠한 효과를 거둘 수도 있다.

 

9. 서로 동조되지 않는 일방적인 잠자리는 그저 고통이다. 고독한 배설작업처럼---.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정신적인 동조를 먼저 이루어야 한다.

 

부인도 그저 수동적이지 말고, 그런 날(?)은 인형이라도 서로 마주보게 만들어 놓거나,

 

노골적으로 포개 놓아 퇴근한 남편이 눈치 채게, 흥분하게 만들어 보라. 정말 아닌 날은 뒤로 돌려놓던지---

 

(눈치 없는 냄편은 뒤로 ---????것으로 착각 할 수도 있으니 주의 하삼!)

 


10. 드라마나 쑈 프로를 보면서 무심코라도 절대 어머 어머 장동건 정말 연기 좋다! 라던가 또는 이효리 제 정말 춤 장난 아니다 절대 주의 하라. 다 알아 듣기 때문이다.

 

가급적 흉을 봐줘라. 최소한 훈훈한 분위기가 하루는 간다.

 


------------------------------------------//

 

------------------
결혼에 성공했다고 다 내 여자 내 남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부부관계도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지고 내가 먼저 투자하고 노력한다면 내 사랑은 평생 고개를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운명의 신이 둘의 사이를 갈라놓는 그날까지 긴장하고, 신념처럼 종교처럼 그를 사랑합시다. 애정이 식으면 그동안의 세월동안 쌓인 우정이라도 동원해서 말입니다.

 

이 세상 살면서 다 실패하고 모두 나를 배신한다 해도 평생 그녀만큼은, 평생 그이만큼은 나만을 사랑하게 만드세요. 사랑도 착각입니다

'부부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들의 불만  (0) 2015.04.22
열정,애착  (0) 2015.03.13
부부의 일생  (0) 2015.02.21
부부의 행복요소  (0) 2015.02.03
착한남편  (0) 2015.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