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스토리1

[스크랩] 혼자서 술을 마시는 남자는..여자를 필요로하는것이다,,,

대영플랜트 2010. 2. 4. 19:18
♤ 혼자서 술을 마시는 남자는 여자를 필요로 하는것이다
나는 왜 사소한 것에만 분노 하는가? 어느 작가는 이렇게 물었다, 몰라서 묻는가? 거대한 것은 우리에게 분노할 자유를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뭔가에 가로막힌 물이 제 갈길을 찾아 우회 하듯이 분노의 흐름도 도전을 허용하지 않는 거대한 것을 피해 사소한 곳으로 흐를수 밖에,...
많은 일들이 자신이 못나서 그렇다며 안타까워 하고, 언젠가 예뻐질거라고 잘난 부류에 속하고 싶다는 그 동경이 그들의 Monologue가 너무나 슬프게 가슴에 닿는다.
너무 속편한 것이 얄밉고 스스로 위로해 가는 그 굳은 마음이 안쓰럽고 자신감 없는 그 슬푼 눈망울이 사랑스러워 싫다. 자신이 날씬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것을 포기해야 한다는 자기 최면이 안쓰럽고도 서글프다.
어쩔수 없는 사랑 할 수밖에 없는 사람들이 있다. 뚱뚱하거나 예쁘지 않아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그 사람들은 대부분 불감증에 쌓여 있다. 자신이 사랑받기에 불충분한 존재라는 우울증과 자기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하루 하루 지쳐간다.
매스미디어가 만든 키 168 몸무게 48 허리 24인치 그래도 가슴은 C컵, 없지 않아 존재하는 그 인형같은 사람들 때문에 하루 하루 더 지쳐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때마다 나는 안타깝다.
남자는 돈만 많으면 다 된다는데 여자는 이쁘기도 예뻐야 하고 날씬 해야 하고 마음씨도 착해야 한단다. 춘향이가 가슴이 크다거나 줄리엣이 개미 허리였다는 말은 어느 책에서도 없다.
그런건 ON Style 섹시스트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는 인조 인간일 경우가 더 많다. 보이는 것만이 진실이 아니란건 모두가 안다.
다만 정작 자신에게만은 보이는 것만 진실일테니 역설이라고 생각하는 바보같은 독백 지금 깨버리도록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혼자서 술을 마시는 남자는 여자를 필요로 하는 것이고, 혼자서 담배를 피우는 여자는 남자에 지친 것이다. -옮 긴 글-
주말로 이어지는 고운 시간 소중하게 보내시길여,...
출처 :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삶을~~
글쓴이 : 그녀 원글보기
메모 :